나의 이야기

한벗회 강원도 맛집 기행17 7 14(금)~15(토) - 4 (마지막)

구정(鷗汀) 2017. 7. 17. 20:57


전편에 이어 마지막 4편~


신발까지 벗어던진 해변의 강사장님~



경포대 강문 해수욕장의 명물 "강문 솟대다리"









사랑을 담기에 바쁜 이쁜 젊음



한가한 낚시꾼과 더 흥미로운 한사람~


관객은 바뀌어도 낚시는 계속된다




해변 상가거리의 찻집 "강릉 커피빵"








헛 그참~!   맛있게도 드신다






뒷 손님을 위해 방빼주고


돌아오는길~




이게 바로 해변에서본 씨마크 호텔 전경






좋은기억 담고 차에올라


마지막으로 달려간곳 실로암 메밀국수 (구관)


"실로암 메밀국수" 신관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장산리 228(장산4길 8-5)

☎033) 671-5547, 671-5963

영업시간 : AM 10:30 ~ PM 8:00    휴무 : 매주 수요일

www.siloammemil.com



세상에나~!  고약하게도 입구에는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는 고객이 줄지어 있다





그래도 줄선 보람이 있었던지 백김치에 션한 동치미국에 곁들인 고기 한접시와 메밀국수~

거~ 참!  맛있다 ㅎㅎㅎ

이로서 1박 2일의 이번 여정을 마감하고

새로 개통된 양양 서울간 고속도로를 거쳐 서울로 되돌아 왔다

회장님은 랜트카를 반납키위해 마지막까지 수고해 주시고

우리 모두는 이번 여행의 기획자인 김사장님과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렸다

두분도 아마 우리가 없었다면 힘들었지만 보람있는 이번 여행을 못하셨을테니

피장 파장?  ㅋㅋ

권회장님!을 비롯한 김, 장, 강,오사장님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찍새 구정도 한일은 쬐끔 있었지요?  ㅎㅎㅎ




- 구정의 새집 새집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