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이야기

인공새집을 두채 지었습니다

구정(鷗汀) 2011. 8. 12. 23:53

 

새집 만들어야 할 숙제가 많이 밀려있어

쉬는날에 짬을내어 인공새집을 두개 만들었습니다

그중 하나는 IBA 김O환 회장님께서 전번에 까페를통해 주문 하신것 이구요

또 하나는 호원O방 나O식 회장님께 드릴것인데 함께 소개합니다

 

 

 

 

 

IBA 회장님 주문품 인데여~

주소 좀 알려 주세여

택배루 보내 드릴터이니~ ㅋㅋㅋ

 

 

그리구요 새가 날아와서 앉을 자리를 만든 나무기둥 아래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구멍이 네개 뚫려 있는데 그곳에는 땅콩 바베큐나 과일을

 

여러종류 끼워서 꽂아 주는 용도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

밑에 있는 판은 물론 여러 종류의 모이를 놓아두는 용도로 사용 합니다

우리집 사연많은 고양이 "쬬-쬬-" 녀석인데 저도 끼워 달래서~~~ㅋㅋ

 

 

 

땅콩 바베큐 샘플 이구요~

 

 

 

 

이것은 호원O방 나O식 회장님께 드릴것인데

아파트 등에서 인테리어용으로 사용 하시면서 아로마 향을 피울 수 있게 하고

나중에 정원이 생기면 모이를 주어 새가 모이게 하여 놀게하다가

그중 어떤 녀석이 구멍으로 들락 거리면 모이주는 것을 중지하여 그녀석이

새끼를 키우는 용도로 사용하게 한후 이소해서 떠나면 다시 모이주기를 시작하여

다른 새들이 와서

모이를 먹고 놀다가는 모습을 볼수있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사기그릇의 위에는 물을붓고 아로마향을 조금 떨어트린후 가운데있는 레몬 모양의 초를

아래의 구멍에넣고 불을 부치면 은은한 아로마 향을 실내에서 느낄수도 있습니다

물론 기둥에는 바베큐용 꼬지를 꽂을수 있게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다시말해 다목적용 이지요 ㅎㅎ

왼쪽에 아로마향 피우는 도구 그릇, 과일모양 초, 아로마 오일, 바베큐용 꼬지 샘플

 

 

 

 

요녀석들두 신청만 하믄 위의 새집에서 새끼칠수 있을꺼예요 ㅎㅎ

 

- 구정의 새집 새집지기 -